회사 소개

호주 개별여행 스페셜리스트!!
호주인 가이드, 세계 각국의 손님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체험으로 귀하신 당신을 안내합니다.

JCN International P/L은 1992년부터 호주 인바운드 업체로 여행업의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이후 2005년까지 패키지, 인센티브, 허니문, 특수 단체 등 수 많은 팀을 행사하며 호주 현지에서 인정받는 업체로 발전해 왔습니다. 2006년 호주의 대표 브랜드인 AATKings와 한국 총 판매 대리점 계약을 계기로 개별자유여행을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하였습니다. 

시기적으로 호주의 개별자유여행 시장이 대중화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어려움이 많았으나 오늘날까지 묵묵히 걸어오고 있습니다.

2015년 더욱 적극적인 홍보 및 영업을 위해 한국의 허니문 전문 여행사인 가자호주와 파트너 쉽을 맺고 2016년 "아웃백 투어"를 론칭하여 AATKings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호주개별여행 상품을 적극적으로 알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랜시간 AATKings 상품 판매를 통해 시드니, 멜번 등 대도시 뿐만 아니라 호주의 배꼽이라는 울룰루 지역에 대해서는 그 어떤 회사보다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앞으로 저희 "아웃백 투어"는 울룰루 지역의 전문성을 살려 더 다양한 양질의 투어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Various Registration

Sydney Office

3/18 Edgewood Cres Cabarita NSW 2137 Australia - JCN International P/L

Seoul Office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로 127 풍림빌딩 328호

FIT Tour Specia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