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추천호텔] 에뮤 워크 아파트먼트

울루루 숙소 세번째 입니다. 에어즈록 리조트의 4성급 호텔을 소개 합니다.


EMU WALK APARTMENT


“넓고 편안하며 편리한 공간”


울룰루에서 불과 20킬로미터 거리에 있는 에어즈 록 리조트의 에뮤 워크 아파트는 집과 같은 실용성을 갖춘 현대식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1 BED ROOM 및 2 BED ROOM의 독립형 아파트로 구성된 에뮤 워크 아파트는 가족 또는 연인, 친구끼리 함께 여행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완비된 분리형 주방, 거실 및 침실 인테리어 곳곳에 원주민 디자인 요소가 돋보입니다. 지역 예술가 레이몬든 월터스의 원주만 예술 작품이 오픈 다이닝 공간 너머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편안한 침실은 울룰루와 카타츄타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침대 배치가 가능하며 각 침실에는 평면 TV가 설치되어 있어 리모컨을 놓고 다툴 일이 없습니다. 에어즈 록 리조트의 모든 편의시설과 액티비티가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집처럼 편안하면서도 풀 서비스 리조트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편의시설

- 공항 왕복 교통편

- 리조트 전구역 주차장(무료)

- 무료 리조트 셔틀버스

- 리조트 레스토랑 및 바 이용

- 수영장

- 로비 인터넷 키오스크

- 포터 서비스 이용가능

- 무료 와이파이

체크인 오후3시 / 체크아웃 오전10시





에뮤 워크 아파트 로고를 만든 원주민인 르네는 남호주 노던 테리토리주 에서 자랐으며 그곳에서 학교를 다니다가 결혼후 남편의 고향인 노던 테리토리 주의 도커리버로 이주했습니다. 현재 무티즐루에 거주하고 있는 그녀는 헌신적인 예술가이자 활발한 커뮤니티 회원입니다. 그녀의 작품은 콴타스(QANTAS) 비행기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로고의 그림에는 조상들의 이야기가 그려져 있습니다. 원주민의 점묘 기법을 이용하여 묘사하였습니다. 일곱자매가 니루라는 교활한 남자에게 쫓기는 한 무리의 여성들이 자신과 결혼을 하려고 유혹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그들은 광활한 호주를 여행했고 이 그림은 그 여행의 여러 단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르네의 이 그림에서 자매는 검은원으로, 니루는 동심원 세트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Comments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