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추천호텔] 아웃백 호텔

울루루 숙소 다섯번째 입니다. 에어즈록 리조트의 3.5성급 호텔을 소개 합니다.


OUTBACK HOTEL


“편안하고, 저렴하며, 재미있는”


호주식 환대에는 전문성과 진정한 따뜻함이 결합된 호주만의 스타일이 있습니다. 아웃백 호텔에서는 이러한 전통 호주식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용 욕실을 갖춘 편안하고 저렴한 호텔 객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원하는 여행객을 요구에 완벽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 시설을 갖추고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은 쇼핑, 방문자 센터, 투어 데스크 등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무든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 시 무료 원주민 액티비티 프로그램, 에어즈 락 공항 왕복 교통편, 에어즈 락 리조트 셔틀 버스 서비스 무료 이용이 포함됩니다. 방은 2인1실에서 부터 20인1실 까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우정을 쌓고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아웃백 키친에서 멋진 음악 즐거운 대화, 웃음과 함께 제공되는 음식을 즐기고, 스테이크, 캥거루, 에뮤 소시지, 바라문디 등 원하는 고기나 생선 부위를 골라 아웃백 바비큐에서 직접 요리하거나 아웃백 바에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하루의 모험 이야기를 나누세요. 또는 보우 하우스 레스토랑(Bough House Restaurant)에서 평화롭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세요.





편의시설

- 공항 왕복 교통편

- 리조트 전구역 주차장(무료)

- 무료 리조트 셔틀버스

- 리조트 레스토랑 및 바 이용

- 수영장

- 로비 인터넷 키오스크

- 포터 서비스 이용가능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게스트 액티비티

체크인 오후3시 / 체크아웃 오전10시





아웃백 호텔 로고에 대한 이야기

원래 서호주 블랙스톤 출신인 델마는 현재 프레곤에서 25킬로미터 떨어진 와티투마 커뮤니티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결혼했으며 딸과 어린 아들이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칼트지티 아트 센터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센터 운영에 기여하는 소중한 예술가 이자 현재 의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주민 문화의 풍부한 전통과 조국과의 유대감에서 영감을 받은 사막의 풍경은 예술가들에게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입니다. 장엄하고 오래된 지형, 수풀의 이미지, 생생한 색채는 패턴과 색채를 통해 해석 됩니다. 이 그림은 남호주 최북단에 위치한 핏잔트자트라 얀쿠니트자트라 라는 지역의 모습입니다.

Comments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