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추천호텔] 데저트 가든 호텔

울룰루 숙소 두번째 입니다. 에어즈록 리조트의 4.5성급 호텔을 소개 합니다.


DESERT GARDENS HOTEL


“울창한 정원, 숨막히는 경치”


화장한 아웃백 하늘 아래 붉게 타오르는 울룰루의 일출을 바라보며 잠에서 깨어난다고 상상 해 보세요. 데저트 가든 호텔은 에어즈락 유일하게 울룰루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을 자랑합니다. 토종 정원의 오아시스 속에 자리한 이 호텔은 218개의 우아한 객실은 하루의 모험을 마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딜럭스 락 뷰 객실부터 우뚝 솟은 검트리와 토종 관목과 꽃이 흩어져 있는 정원 침대 사이에 있는 가든 뷰 객실까지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습니다.

울룰루-카타츄타 국립공원의 마법을 탐험하고 싶은 욕구를 충족했다면 호텔 문 밖에서 데저트 가든 호텔의 실속 있고 정통적인 토종 정원을 무료로 가이드와 함께 산책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전망대, 레드 오커 스파, 리조트 타운 스퀘어에 위치한 상점, 투어 및 정보 센터, 카페 등 에어즈 록 리조트의 모든 고급스러움과 편의시설을 도보로 이동하거나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시설

- 공항 왕복 교통편

- 리조트 전구역 주차장(무료)

- 무료 리조트 셔틀버스

- 수영장

- 로비 인터넷 키오스크

- 포터 서비스 이용가능

- 무료 와이파이

체크인 오후3시 / 체크아웃 오전10시





데저트 가든 호텔 로고를 만든 원주민인 랑갈리키는 화가인 아티 팔쿠 인트잘키와 목재 예술가인 아드리안 인트잘키의 딸이자 세 딸의 어머니입니다. 그녀의 여동생은 고도로 숙련된 도예가인 르넷 루이스입니다. 그녀는 호주애들레이드에서 학교를 다녔습니다. 그녀는 캔버스에 자신의 조국을 섬세하게 묘사하는 예술가로 유명한데 이 작품 또한 작가의 조국을 묘사한 작품입니다.

Comments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