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울루루 대표 디너 체험하기 시리즈 3탄



좀 오래 걸렸습니다. 12월,1월 많이 성원해 주신 덕분에 아주 바삐 보냈습니다. 모든 여행자 분들, 즐거운 추억 만드셔서 가셨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세번재 순서로 탈리 위루(Tali Wiru) 입니다.


호주의 정신적 중심지에 위치한 토착 원주민 미식 어드벤처인 탈리 위루는 "2024년 호주 굿 푸드 가이드" 에서 시상하는 상을 수상하며 뉴 사우스 웨일즈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레스토랑이자 호주에서 유일한 야외 다이닝 경험을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안 굿 푸드 가이드"는 탈리 위루가 현대 호주식과 원주민 및 토착 풍미가 독특하게 조화를 이룬 "평범하지 않은 음식"이라고 평가하며 15점을 줬습니다. 참고로 "오스트레일리안 굿 푸드 가이드"는 호주 최고의 레스토랑을 소개하고 시상하는 곳으로 호주 전역의 레스토랑, 바, 카페등에 대한 후기와 리뷰를 통해 최고의 식당을 선정 합니다.


현지 핏잔자트라(원주민) 언어로 '아름다운 모래 언덕'이라는 뜻의 탈리 위루는 에어즈 록 리조트에서 저녁마다 20명 한정으로 5시간 동안 제공하는 특별한 다이닝 경험입니다. 올해로 운영 12년째를 맞이하는 탈리 위루는 보다 깊이 있는 문화 체험을 원하는 울룰루 방문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호주 전역 뿐만 이 아니라 전 세계에서 탈리 위루와 같은 곳은 없으며, 전문성과 열정으로 매일 저녁 이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곳으로 "탈리 위루"는 모든 오감을 만족시키는 진정한 향연이며 훌륭한 음식과 고급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경험해 봐야 할 곳입니다. 아직 버킷 리스트에 울룰루를 추가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바로 울룰루로 미식 여행을 계획할 때입니다."






コメント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bottom of page